비타민보충 키위로해보세요

 

 

비타민은 우리몸의 건강 뿐 아니라 피부재생과 기미예방등에도

너무너무 좋은 성분입니다.

오늘은 비타민 함량이 높은 키위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키위는 비타민 함량이 높아 비타민보충으로 좋은 식품일 뿐 아니라
루테인과 마그네슘 구리 엽산 칼륨의 함량도 높습니다.
따라서 암, 심장병, 백내장, 항산화 효과에도 탁월하며
임신, 출산, 수유기에 필요한 엽산으로 여성분들이게
아주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키위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
비타민보충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키위를 조리해서 드시는 것 보다 그대로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조리시 키위안에 들어있는 비타민
영양소가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키위의 강한 맛 때문에 드시기 힘드시다면

달달한 골드키위를 드시는것도 

비타민보충에 문제가 없습니다. 

 

 

 

 

Posted by 아.찾.사 L I N E B I Z